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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관악구의회에서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실시에 따른 주민의견을 듣습니다.
작성자 관악구의회 작성일 2019-10-31 조회 352
관악구의회에서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실시에 따른 주민의견을 듣습니다.

가. 접수기간 : 2019. 11. 01.(금) ~ 11. 15.(금)(15일간)
-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기간 : 2019. 11. 26(화).~12. 04(수).(9일간)

나. 접수내용
- 관악구 행정업무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위법․부당한 사항
- 관악구 주요시책과 사업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사항
- 보조금 부당수령 및 주요사업의 예산낭비 사례 등
<제외사항>
-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
- 계속 중인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
-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
-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, 기타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 부적절한 사항 등

다. 제출방법 : 관악구의회 홈페이지(http://www.ga21c.seoul.kr) - 참여마당–의회에 바란다 코너 또는 팩스(879-7854)
※ 제출 시 별도 양식은 없으나 성명, 주소, 연락처 기재

라. 문 의 : 관악구 의회사무국(☎ 879-7572~4)